본문 바로가기
국내 뉴스

"서울 구치소 도주사건: 특수강도 피의자의 놀라운 도주기"

by 국대맘일상 2023. 11. 4.
반응형

구치소 수용자가 특수강도 혐의로 도주한 사건

서울 구치소 수용자인 30대 남성이 특수강도 혐의로 구금 중이던 중에 병원 치료 중 도주하였습니다. 김길수(36)라고 알려진 이 남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의 한 병원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교정 당국에게 112 신고로 접수되었습니다.

 

목차

사건 개요

수배 및 추적1

현재 상황

 

사건 개요

사건 일시: 4일 오전 7시 20분 사건 장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한 병원 김씨는 구치소 내에서 입 속에 이물질을 넣는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의료 치료가 필요한 상태로 근처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씨는 해당 병원에서 도주하였고, 수갑을 제거하고 환자복을 입은 후 행방을 숨기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수배 및 추적

경찰과 법무부는 김씨의 체포를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안양동안경찰서 형사 등을 동원하여 추적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활용하여 김씨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씨의 신체적 특징으로는 키가 175cm이고 몸무게는 83kg로 파악되었습니다.

 

 

 

현재 상황

현재까지 김씨의 도주 상황과 동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사 중이며, 당국은 빠르게 김씨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법무부는 김씨의 잡힘을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김씨를 공개수배하였습니다.

 

이번 사건은 김씨의 도주 및 특수강도 혐의로 구금 중이었던 사실 등을 고려하면 매우 심각한 사안으로, 당국은 김씨의 빠른 잡힘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건에 대한 추가 정보와 개발 상황을 주시하며, 김씨의 잡힘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